다이어트

부천다이어트한의원 고혈압 때문에 선택한

연즤 2023. 3. 28. 14:33

 

 

 

 

갑작스럽게 체중이 급격하게 올라가서

다이어트를 시작을 했습니다.

작년부터 바이러스가 정말 심각했잖아요?

그래서 작년에는 집안에서

많이 일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

진짜 살이 찌는 건 시간 문제라고 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예전의 얇은 몸매가 튼튼하거나

또는 뚱뚱해져서 근육돼지라고

친구들한테 이야기를 듣고나니까

뭐랄까 기분이 나빠서 ... 살을 빼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제가 국가에서 해주는

건강검진을 하게 되었는데

음 진짜 살이찌니까 고혈압이 나왔는데

진짜 살을 진짜 빼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ㅠ

그래서 건강하게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하에

부천다이어트한의원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요즘 다이어트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알았는데

저는 다이어트를 생각을 1도 생각을 안해봤거든요.

그래서! 이제는부천다이어트한의원에 가서 체중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 부천다이어트한의원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진짜 너무 많아서 놀라게 되었습니다 @_@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이 다이어트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진짜 저도 이렇게 생각을 많이 하는데

진짜 이렇게 어마무시하게 있는데 

뭐가 좋을까..어떤게 또 저한테 좋은 방법일까하고

열심히 알아봤는데 일단은 우리가 아는 다이어트약이고

이게 몸에 안맞으면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서 

많이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다고 했어요

 

 

그래서 저는 몸에 건강한 방법으로 할 수 있는 걸로

선택을 하였는데요.

그게 바로 부천다이어트한의원이지만 한약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데요.

저랑 같은 생각을 가지신 분들이 많이들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약으로 관리를 하시면서

원하는 몸매를 만들고 계셨는데

괭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자연과한의원에 방문을 하여서

관리를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예약을 하고 나서 부천다이어트한의원 선생님을 만나고

선생님께서 대화를 나누고 나서는

저에게 알맞는 한약을 처방을 해주시고,

그리고 그 약 이름은 지방사약이라고 했어요

그리고 하루에 3번씩 먹고 관리를 했답니다.

선생님이 관리에 소홀하면은 안된다고 해서

운동도 하고 그리고 식이요법도 하고

관리에 1도 모르던 저를 진짜 굴리셨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 부천다이어트한의원에서

받은 약을 먹고 난 뒤 2달 후에 제가

살이 쪽 빠진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진짜 왜 한약으로 된 것을 먹고

관리를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그래서 제 모습을 보고 관리를

시작하는 친구들이 몇명 있었답니다.

암튼 여러분들도 굶는 방법이나

힘든 방법으로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본인 모습에 알맞는 방법으로

관리를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저는 그리고 부작용도 없어서 편안하게 하고 있어요 ㅎㅎ

 

그리고 살이 조금씩 빠지니까

건강해지는 느낌도 받고 있어요 ㅎㅎ

 

참 그리고 고혈압도 많이 호전된 모습들을 보이고 있어서

지금은 많이 좋아졌답니다 :)

 

 

 

자연과한의원 부천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부천점 ❤

pf.kakao.com